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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매니저 예비 입문과정
홈매니저 신입 기초과정
홈매니저 현장 응용과정
멀티직무과정
홈매니저 역량 향상 과정
홈매니저 기술 심화 과정
사내강사 양성과정
t-NPS개선과정
재장애율 개선과정
전화응대 과정
Voice 트레이닝
CS실장 기술교육 과정
기술방문교육
표준 고객응대방문교육
HSD방문교육
CS실장 기술교육 과정
고객응대 서비스 교육
서비스 핵심가치
고객응대 향상과정
전화응대 향상과정
현장관리자 리더십 코칭
(주택)홈매니저 현장 응용과정
(아파트)홈매니저 현장 응용과정
홈매니저 입문과정(5일)
고객 응대 서비스( CS클리닉 )
중복장애클리닉
난개통 해결 과정
기술역량향상과정
현장응용과정
개통AS효율화과정
대리점 신입

(홈)t-NPS개선과정

불만 고객이 발생된 원인을 살펴보고 불만 고객을 이해하고 불만 고객 대처 방법을 생각해 보고 사례별 서비스 분석 및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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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매월 운영

대리점 신입

(홈)홈매니저 역량 향상 과정

현장 응용 과정을 이수하였거나 이에 상응하는 역량을 보유한 홈매니저를 대상으로 네트워크 관련 교육 및 기술적 이슈에 대한 학습을 통해 기술 역량을 향상시키는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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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매월 운영

대리점 신입

(홈)홈매니저 현장 응용과정

홈서비스 (아파트, 주택) 관련 개통/AS 이론 및 실습, 장애유형별 조치 사례 등 표준화된 업무 프로세스 학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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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매월 운영

대리점 신입

(홈)재장애율개선과정

중복장애 다수 발생 홈매니저를 대상으로 AS프로세스 부터 특이장애 개선사례등의 실사례들로 구성하여 중복장애를 개선해 나갈 수 있는 홈매니저 육성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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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매월 운영

대리점 신입

개통AS효율화과정

멀티매니저 직무에 있어서 개통, AS부분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고객만족도를 끌어올리는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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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통AS효율화 과정

교육일정

23.08.09

대리점 신입

(홈)멀티직무과정

멀티매니저 직무에 있어서 개통, AS부분의 부족한점을 보완하여 고객만족도를 끌어올리는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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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매월 운영

대리점 신입

(홈)기술방문교육

개통과 AS 사례 중심의 강의로 멀티매니저로의 역량향상을 위한 방문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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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매월 운영

대리점 신입

(홈)홈매니저 기술 심화 과정

CS 현장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하여 역량 향상교육 이수자를 대상으로 업무코칭, 네트워크 이론 및 실습, 난개통/난장애 조치사례를 교육하고자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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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E-mail 접수

교육일정

매월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