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엘지유플러스 협력사, 홈자회사 대상 6개 교육과정 개설

관리자 | 2022-07-04 | 조회 111

 

엘지유플러스 협력사와 홈자회사를 대상으로 7월~8월의 6개 교육과정이 개설되었다. 개설과정으로는 (주택)홈매니저 현장응용과정, (아파트)홈매니저 현장응용과정, 홈매니저 입문과정, 홈매니저 사내양성과정, 스케줄매니저 전화응대과정, 스케줄매니저 보이스트레이닝과정 이다.

 

에듀탑원의 교육과정은 실습장비를 완비한 30 명 규모의 2개 강의장을 갖고 있는 에듀탑원 "천안교육장"과 실습장비를 완비한 30명 규모의 강의장 1개와 강의 촬영이 가능한 1개의 스튜디오를 갖은 에듀탑원 "본사 서울교육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주)에듀탑원은 “현장에서 홈매니저님들이 겪게되는 다양한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현장중심의 실습교육과 근본적 문제해결을 위한 이론교육"을 통하여 문제를 보다 쉽고 빠르게 처리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홈매니저님과 함께 엘지유플러스의 고객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스케줄매니저님들의 "전화응대"과정과 "보이스트레이닝" 과정을 통하여, 현장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사례분석과 대응 방법을 공유하여 고객응대 역량을 향상토록하고,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그리고 개인화 등에 의한 쉽지않은 고객응대 환경에서 센터장, CS팀장 등을 위한 리더십 과정, 코칭과정 등 다양한 교육과정과 실습과정을 보다 현장에 최적화된 내용으로 개발하여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