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제작 '통화 예절 및 표준화된 인사 가이드_정다운 매니저의 하루 에피소드' 배움마당 개재
관리자 | 2022-08-24 | 조회 73
에듀탑원은 홈매니저들의 고객 댁내 방문 시 인사통화 예절에 대한 동영상을 제작하였다.
주요 영상 내용은 "홈매니저는 고객 대면 시 표준 인사 방식을 지킨다.
명함은 첫인사와 동시에 전달한다.
작업 중(개인/업무) 통화는 삼가하고 긴급한 통화는 고객에게 양해 후 받는다." 는 내용으로써 금번 제작한 동영상은 고객과 첫 만남 인사 예절과 작업 중 걸려온 전화에 대한 기본예절을 언급한 내용이다.
표준원칙 준수 영상과 원칙을 벗어난 비교 영상 시청을 통해 현장 업무 시 놓칠 수 있는 고객 배려에 대한 예절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실천할 수 있는 동영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