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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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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홈매니저 신입 기초과정
홈매니저 역량 향상 과정
t-NPS개선과정
재장애율개선과정
CS팀장 기술교육과정
표준 고객응대방문교육
HSD방문교육
개통AS 효율화과정
CS팀장 고급과정
기술역량향상과정
기술심화과정
기술응용과정
t-NPS심화과정
신입기초과정
CS팀장 고급과정
무선 및 미디어 전문과정
대리점 신입

(협)홈매니저 역량 향상 과정

현장 응용 과정을 이수하였거나 이에 상응하는 역량을 보유한 홈매니저를 대상으로 네트워크 관련 교육 및 기술적 이슈에 대한 학습을 통해 기술 역량을 향상시키는 과정

수강신청 인터넷, E-mail 접수

교육일정 매월 운영

대리점 신입

신입기초과정

수강신청

교육일정

대리점 신입

(협)CS팀장 기술교육과정

고객접점 CS 관리자의 역할 및 서비스 효율화를 위한 홈매니저 현장코칭 역량 향상.

수강신청 인터넷, E-mail 접수

교육일정 23년 6월 ~ 9월 (월 1회)

대리점 신입

신입기초과정

홈매니저를 대상으로 홈서비스 기초기술과 고객응대를 교육하는 현장 실무 예비 과정

수강신청홈매니저 신입 기초 과정

교육일정23.08.01~08.04

대리점 신입

개통AS효율화과정

멀티매니저 직무에 있어서 개통,AS부분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고객만족도를 끌어올리는 교육

수강신청개통AS효율화 과정

교육일정23.08.17

대리점 신입

기술역량향상과정

현장응용과정을 이수하였거나 이에 상응하는 역량을 보유한 홈매니저를 대상으로 네트워크 관련 교육 및 기술적 이슈에 대한 학습을 통해 기술역량을 향상 시키는 과정

수강신청기술역량향상과정

교육일정기술역량향상과정

대리점 신입

기술응용과정

수강신청

교육일정

대리점 신입

(협)재장애율개선과정

중복장애 다수 발생 홈매니저를 대상으로 AS프로세스 부터 특이장애 개선사례등의 실사례들로 구성하여 중복장애를 개선해 나갈 수 있는 홈매니저 육성교육

수강신청 인터넷, E-mail 접수

교육일정 매월 운영

대리점 신입

(협)t-NPS개선과정

불만 고객이 발생된 원인을 살펴보고 불만 고객을 이해하고 불만 고객 대처 방법을 생각해 보고 사례별 서비스 분석 및 실습

수강신청 인터넷, E-mail 접수

교육일정 매월 운영

대리점 신입

CS팀장 고급과정

수강신청

교육일정

대리점 신입

(협)홈매니저 신입 기초과정

입사 예정인 홈매니저를 대상으로 홈서비스 기초기술과 고객응대를 교육하는 현장 실무 예비 과정

수강신청 인터넷, E-mail 접수

교육일정 매 짝수 월

대리점 신입

(협)표준고객응대방문교육

고객 관점 서비스 실천을 통해 유플러스 서비스센터 전 구성원의 고객응대 완성도를 향상시키고자 함.

수강신청 인터넷, E-mail 접수

교육일정 매월 운영

대리점 신입

(협)HSD방문교육

HSD 과정은 “고객별 맞춤형 홈서비스 추천”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시키고자 함.

수강신청 인터넷, E-mail 접수

교육일정 매월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