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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홈매니저 역량 향상 과정
현장 응용 과정을 이수하였거나 이에 상응하는 역량을 보유한 홈매니저를 대상으로 네트워크 관련 교육 및 기술적 이슈에 대한 학습을 통해 기술 역량을 향상시키는 과정
수강신청 인터넷, E-mail 접수
교육일정 매월 운영
신입기초과정
수강신청
교육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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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CS팀장 기술교육과정
고객접점 CS 관리자의 역할 및 서비스 효율화를 위한 홈매니저 현장코칭 역량 향상.
수강신청 인터넷, E-mail 접수
교육일정 23년 6월 ~ 9월 (월 1회)
신입기초과정
홈매니저를 대상으로 홈서비스 기초기술과 고객응대를 교육하는 현장 실무 예비 과정
수강신청홈매니저 신입 기초 과정
교육일정23.08.01~08.04
개통AS효율화과정
멀티매니저 직무에 있어서 개통,AS부분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고객만족도를 끌어올리는 교육
수강신청개통AS효율화 과정
교육일정23.08.17
기술역량향상과정
현장응용과정을 이수하였거나 이에 상응하는 역량을 보유한 홈매니저를 대상으로 네트워크 관련 교육 및 기술적 이슈에 대한 학습을 통해 기술역량을 향상 시키는 과정
수강신청기술역량향상과정
교육일정기술역량향상과정
기술응용과정
수강신청
교육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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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재장애율개선과정
중복장애 다수 발생 홈매니저를 대상으로 AS프로세스 부터 특이장애 개선사례등의 실사례들로 구성하여 중복장애를 개선해 나갈 수 있는 홈매니저 육성교육
수강신청 인터넷, E-mail 접수
교육일정 매월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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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t-NPS개선과정
불만 고객이 발생된 원인을 살펴보고 불만 고객을 이해하고 불만 고객 대처 방법을 생각해 보고 사례별 서비스 분석 및 실습
수강신청 인터넷, E-mail 접수
교육일정 매월 운영
CS팀장 고급과정
수강신청
교육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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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홈매니저 신입 기초과정
입사 예정인 홈매니저를 대상으로 홈서비스 기초기술과 고객응대를 교육하는 현장 실무 예비 과정
수강신청 인터넷, E-mail 접수
교육일정 매 짝수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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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표준고객응대방문교육
고객 관점 서비스 실천을 통해 유플러스 서비스센터 전 구성원의 고객응대 완성도를 향상시키고자 함.
수강신청 인터넷, E-mail 접수
교육일정 매월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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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HSD방문교육
HSD 과정은 “고객별 맞춤형 홈서비스 추천”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시키고자 함.
수강신청 인터넷, E-mail 접수
교육일정 매월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