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탑원 2023년 신규 교육운영 계획 수립
관리자 | 2023-07-03 | 조회 22
LG유플러스 홈매니저의 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에듀탑원에서는 2022년 12월에 새해 교육운영 계획을 수립하였고 신규 교육과정을 추가적으로 개발하여 기존 교육외에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설하게 되었다.
기술분야 홈매니저 예비 입문 과정은 입사 예정인 홈매니저를 대상으로 홈서비스 기초 기술과 고객응대를 교육하는 현장 실무 예비과정으로 4일간의 교육을 통해 홈매니저 업무소개, 홈서비스 단말 및 고객응대 8단계, 주택과 아파트 개통에 대한 실습과 과정평가로 구성하였다.
기술분야 홈매니저 역량심화 과정은 기존 교육인 홈매니저 역량향상 과정을 이수자를 대상으로 업무코칭, 네트워크 이론 및 실습, 난개통과 난장애 조치 사례를 교육하여 홈서비스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과정으로 신규 개설된 과정이다.
경영자 과정은 협력사 대표와 자회사 센터장을 대상으로 리더쉽 과정, 네트워크 운용 체계 및 CS과정 체험 및 토의로 구성하여 홈서비스 현장 품질향상 및 서비스센터 육성을 목표로 하는 과정이다.
멀티매니저 AS향상 과정은 AS처리에 능숙하지 못한 개통 매니저들을 대상으로 유선 CEM을 활용하는 방법과 장애증상별 조치사항, 중복장애 및 특이장애 사례 중심으로 서비스센터별 찾아가는 방문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기술상담사 장애응용 과정은 고객센터 기술상담사를 대상으로 현장 간접체험 및 실습을 통하여 실제 단말 개통방식을 그대로 재연하여 실습을 해 볼 수 있는 과정이다.
표준 고객응대 교육과정은 서비스센터 대표 및 센터장을 포함하여 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응대 완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표준화된 고객응대 8단계에 대해 Roll Play 중심으로 실습하며 1:1 코칭으로 고객 관점 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는 과정이다.
중복장애 클리닉 과정은 중복장애 다수 발생 홈매니저를 대상으로 AS 처리 프로세스부터 특이장애 개선 사례등의 실사례들을 교육하여 중복장애를 개선시켜 나갈 수 있는 홈매니저 육성교육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